christmas03.gif


국가가 나서서 아파트 분양가를 몽땅 다 공개하면 어떨까요?..

재건축 전의 시세가 4억이던 아파트가 

재건축한다고 12억 원이 되었어요. 

이런 이익을 누가 보는가요? 

재건축 조합원이 아니라 시공사라는 사실에 저만 불편한가요? 



가계부채의 원인입니다...

누군가 이렇게 가계부채를 늘리게 해서 

국가부도 사태를 노리는 거 아닌가요?


christmas03.gif








국가가 나서서 아파트 분양가를 몽땅 다 공개하면 어떨까요?..

재건축 전의 시세가 4억이던 아파트가 

재건축한다고 12억 원이 되었어요. 

이런 이익을 누가 보는가요? 

재건축 조합원이 아니라 시공사라는 사실에 저만 불편한가요? 



피해는 모조리 국민이 보는 거 아닌지요? 

4억 아파트면 2억원 대출로 내집 마련이 가능한데요, 

12억 원이면 서민들이 살 수 없는 구조죠...

집 한 채 사는 데 6억 이상 빚을 져야 한다면 

빚이 3배 늘어나는 구조에요...


가계부채의 원인입니다...

누군가 이렇게 가계부채를 늘리게 해서 

국가부도 사태를 노리는 거 아닌가요?



감사합니다..








2019년 3월16일~2019년11월11일


김운용(010-9158-0254) 드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에서...






christmas03.gif


집값폭락론'이 3년 내내 틀렸던 이유
[기고] 투기심리가 펄펄 살아있는 이유는?
'집값폭락론'이 3년 내내 틀렸던 이유
facebook.png
twitter.png
kakaostory.png
band.png
scrap2.png
print.png
big.png
small.png
topbtn2.png
print3.png
친구들이 모인 카톡방에 한 친구가 유튜브 영상을 올렸다. 제목이 '2020년 집값 본격하락'이었다.

제목이 말해주듯 내년부터 서울집값이 본격 하락할 거라는 내용이었다. 설득력 있는 내용도 일부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서울집값 폭락" 주장을 납득시키기에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서울집값 폭락을 주장하는 다른 방송을 3개 더 찾아서 시청했다. 4개 방송들의 조회수가 엄청나다는 데 우선 놀랐다. 많게는 50만에서부터 적게는 20만에 달했으니, 엄청난 사람들이 "서울집값 폭락" 주장에 귀 기울이고 있는 거였다.

"서울집값 폭락 주장" 조회수 50만에 달해 

4개 방송이 서울집값의 본격 하락 혹은 폭락을 주장하는 근거는 경기침체였다. 분양가상한제, 양도소득세 중과, 전세가격 하락과 공급증가도 잠깐 언급하긴 했으나, 이들은 마이너한 요인들이었고 핵심은 경기침체였다. 미·중, 한·일 경제전쟁으로 수출이 감소하면 경기침체가 더 악화될 거라는 전망이었다. 

경기가 침체되면 소득이 감소해서 주택에 대한 수요가 감소한다. 그리고 한국경제는 상당히 오래 전부터 경기침체 상황이었으니, 이들 방송의 주장은 일견 설득력이 있어 보인다.

이런 논리를 근거로 올 상반기에는 서울집값이 하반기에 폭락할 것이라고 전망한 곳이 많았다. 

그러나 현실을 보면 완전히 다른 상황이다. 서울집값은 7월부터 강한 상승세로 전환했다. 경기침체가 여전하고 대외경제여건은 악화일로인데도 집값이 상승세로 전환한 가장 큰 이유는 금리인하다. 

7월18일 정부가 전격적으로 기준금리를 인하한 이후 서울집값은 하락에서 상승으로 전환했고 그 후 단 한주도 하락을 보인 적이 없다. 

10월 16일 추가로 기준금리를 인하했으니 서울집값 상승세는 더 강해질 것이다. 최소한 하락 가능성은 거의 사라졌다. 

'경기침체'보다 '금리인하'의 힘이 더 강했다 

폭락론의 전망이 틀린 이유는 매우 명백하다. 경기침체보다 금리인하가 집값에 미치는 영향력이 더 강하다는 점을 간과했기 때문이다. 

경기침체는 경제상황이다. 그 경제상황은 집값을 하락시키는 방향으로 작용한다. 그런 경제상황에 대응해서 정부가 금리인하라는 정책을 시행했고, 그 정책은 집값을 상승시키는 방향으로 영향을 미친다. 그러므로 두 힘 중 어느 쪽이 강한지가 서울집값의 방향을 결정한다.

현실은 금리인하가 경기침체보다 힘이 더 강하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더욱이 정부가 민간아파트분양가상한제라는 카드를 꺼내들었는데도 서울집값이 상승한 것을 보면, 금리인하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 알 수 있다. 

그런데 집값폭락론은 이런 현실을 부정한다. 올 상반기에도 "경기침체의 힘이 워낙 강해서 금리를 인하해도 서울집값은 하락할 것이다"고 전망했었다. 하반기 들어 서울집값이 상승세로 전환하자 폭락시기를 내년 중반으로 수정했을 뿐이다.

"'시장의 힘'에 의해 서울집값이 폭락할 것"  

집값폭락론은 지난 3년 내내 "서울집값 폭락"을 전망했다. 그 기간 서울집값이 폭등했으니 폭락전망이 3년 내내 틀렸던 것이다. 

폭락론이 왜 틀렸는지를 알려면 그 전망의 근거가 무엇이었는지를 봐야 한다. 폭락론이 내세운 핵심근거는 경기침체로 인한 소득의 감소와 생산인구의 감소, 그리고 서울집값이 너무 높아서 지탱하기 어렵다는 점이었다. 

인구와 소득이 감소하면 주택수요가 감소한다. 투기로 인해 폭등한 가격은 투기가 끝나면 폭락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주택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중에서 소득, 인구, 가격수준 등을 흔히 '시장의 힘'이라 부른다. 시장 내부에서 생겨난 요인들이기 때문이다. 경제상황, 금융상황 그리고 주택시장 상황에서 발생한 힘들이므로 '시장의 힘'이란 표현이 적절하다.

폭락론은 '시장의 힘이 집값을 하락시키는 방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래서 서울집값이 폭락한다고 전망한 것이다. 논리적으로나 현실적으로 타당한 주장이다.

폭락론, "'정부의 힘'도 집값하락 방향" 

시장의 힘 외에 집값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힘은 정부정책이다. 부양정책이나 안정정책이 집값에 막강한 영향을 미친다. 올해 두 차례의 금리인하는 집값을 부양시키는 정부정책이었다. 

금리정책 외에도 세금혜택이나 규제정책들이 집값에 영향을 미치는 정부정책들이다. 이런 정부정책은 시장 외부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힘이므로 '시장의 힘'과 구분하여 '정부의 힘'이라고 부를 수 있다. 

폭락론은 "정부규제가 강력해서 서울집값이 폭락할 것이다"라고 일관되게 주장했다. '정부의 힘' 이 집값하락 방향이라고 주장한 것이다. 

그런데 한 번 더 생각해보면 이런 주장이 논리적으로 맞지 않음을 알 수 있다. 집값을 움직이는 두 힘인 '시장의 힘'과 '정부의 힘'이 모두 집값하락 방향이라면 서울집값은 폭락했어야 한다. 그런데 3년 내내 폭등했다. 

그러면 왜 서울집값이 폭등했느냐, 란 질문에 폭락론은 대답을 내놓지 못한다. 기껏해야 "투기꾼 때문"이라거나 "건설사들이 담합해서 가격을 끌어올렸기 때문"이라는 옹색한 대답을 내놓을 뿐이다. 

시장의 힘과 정부의 힘이 집값을 하락시키는 방향으로 작용하는데, 투기꾼과 건설사가 얼마나 대단하기에 두 힘을 뚫고 서울집값을 폭등시킬 수 있단 말인가. 도대체 말이 되지 않는 주장임은 누구나 알고 있다. 

투기심리가 펄펄 살아있는 이유는? 

"투기꾼 때문"이라는 주장에 대해 세 개의 질문을 던지면, 집값폭락 전망이 왜 틀렸는지를 알 수 있다. 

왜 투기가 활활 타올랐나? 투기여건이 형성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이명박과 박근혜정부에서 수많은 부양책을 시행했고, 그 결과 투기로 돈을 벌기에 좋은 조건이 형성되었던 것이다.

다음 질문은 "그 부양책들을 폐지하면 투기가 끝날까"이다. 그 대답 역시 어렵지 않다. 투기의 원인인 부양책을 폐지하면 투기는 금방 끝날 것이다. 

질문 하나를 더해보자. 아직도 투기가 펄펄 살아있는데 왜 그런가? 그 이유는 투기의 조건인 부양책이 아직도 살아있기 때문이다. 

세 개의 질문으로 매우 명백해진 사실이 있다. 지금도 투기에 유리한 여건이 형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투기하기에 유리한 조건이 아닌데도 투기꾼들이 위험을 무릅쓰고 투기에 뛰어들진 않을 것 아닌가. 

지금 서울주택시장에서 '정부의 힘'은 집값상승 방향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이다.

문재인정부는 이전 두 정부가 시행한 부양책의 상당부분을 폐지했다. 그러나 핵심부양책은 여전히 살아있다. 그래서 '정부의 힘'은 서울집값을 상승시키는 방향으로 작용하고 있다.

그 '정부의 힘'이 '시장의 힘'보다 훨씬 더 강하기 때문에 서울집값이 폭등했다. 폭락론의 폭락전망이 3년 내내 틀렸던 이유는 이런 '정부의 힘'을 잘못 판단했기 때문이다.

향후 서울집값 방향을 결정할 요인은? 

향후 서울집값 전망은 어떤가? 나는 매우 단정적으로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정부의 힘'의 방향을 바꿀지 아니면 그대로 유지할지에 의해 집값의 방향이 결정된다.

서울집값을 상승시키는 핵심 정부정책은 두 가지다. 올해 6월까지 완만하게나마 하락세를 이어가던 서울집값을 상승으로 전환시킨 금리인하정책이 그 하나다. 그 정책을 금리인상으로 전환한다면 '정부의 힘'의 방향도 바뀔 것이다. 

금리보다 더 중요한 힘이 '임대사업자에 대한 세금특혜'다. 거의 모든 세금을 면제해주는 특혜 때문에 지난 3년간 서울에서만 약 29만채 주택이 임대주택으로 등록했다. 임대주택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주택을 매입해야 한다. 
이런 엄청난 세금특혜를 폐지하면 그 주택의 상당부분이 매물로 출회될 것이다.

두 핵심정책을 바꾸지 않으면 '정부의 힘'이 서울집값 상승으로 작용할 것이고, 집값하락은 기대할 수 없다. 이런 현실이 바뀌지 않는데도 "서울집값 폭락"을 반복하는 폭락론의 전망은 이번에도 틀릴 것이 분명하다. 
christmas03.gif






christmas03.gif



재건축·재개발 사업 때 조합·건설사 마음대로 공사비 못 올린다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앞으로 건설사나 조합이 시공사 선정 후 공사비를 올릴 때 일부 조합원의 요청이 있다면 한국감정원의 공사비 검증을 거쳐야 한다.

한국감정원은 지난 5일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 전담부서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공사비 검증 업무에 착수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사비 검증은 재건축·재개발사업의 공사비와 관련된 고질적인 분쟁과 비리를 근절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로 지금까지는 시공자 선정 후 조합 및 건설사가 공사비를 증액하려는 경우 조합원들이 적정성을 확인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앞으로는 조합원 5분의 1 이상이 검증을 요청하는 경우 조합과 건설사가 일정비율 이상 공사비를 증액할 때 한국감정원 등 정비사업 지원기구의 검증을 받아야 한다.

한국감정원은 공사비 검증 제도의 조기 정착을 위해 홍보를 강화하고 한국감정원이 운영 중인 '열린 정비사업 상담센터'를 통해 공사비 검증의 방법과 내용에 대해 상세한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공사비로 분쟁중인 조합이 요청하는 경우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김학규 한국감정원 원장은 "공사비 검증으로 재건축·재개발 사업의 분쟁과 비리가 크게 줄 것"이라며 "한국감정원은 정비사업의 투명성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0002519944_001_20190410145003479.jpg?type=w6470002519944_002_20190410145003488.jpg?type=w647공사비 검증 대상. <한국감정원 제공> 









christmas03.gif

"美경기 올해 꺾일 것…中은 5% 성장도 위태"

2019 세계 경제·금융 컨퍼런스

옵스펠드 美 UC버클리 교수·장쥔 中 푸단대 경제硏 소장
"보호무역 확산으로 세계경제 위기 직면…다자체제 복원을"
한국경제TV와 한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한 ‘2019 세계 경제·금융 컨퍼런스’가 4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여섯 번째), 이봉구 한경TV 대표(네 번째) 등 500여 명의 참석자가 모리스 옵스펠드 UC버클리 교수의 기조연설을 듣고 있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TV와 한경미디어그룹이 주최한 ‘2019 세계 경제·금융 컨퍼런스’가 4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여섯 번째), 이봉구 한경TV 대표(네 번째) 등 500여 명의 참석자가 모리스 옵스펠드 UC버클리 교수의 기조연설을 듣고 있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미국과 중국의 무역갈등이 장기화하면서 하강 국면에 진입한 세계 경제가 경착륙할 가능성이 있다는 글로벌 경제 석학들의 경고가 나왔다. 한국경제TV와 한경미디어그룹이 4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연 ‘2019 세계 경제·금융 컨퍼런스’에서다. 

국제통화기금(IMF) 수석이코노미스트를 지낸 모리스 옵스펠드 미국 UC버클리 교수는 이날 기조연설에서 “미국은 올해부터 성장세가 꺾일 것”이라며 “보호무역주의를 고집하면 하강 속도가 더 빨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달 경제협력개발기구(OECD)는 올해 미국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2.6%로, 지난해 11월 전망 때보다 0.1%포인트 낮게 잡았다.

장쥔 중국 푸단대 경제연구소장은 “중국 경제성장률이 5% 아래로 떨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전망했다. 지난달 중국 정부는 올해 성장률 목표를 6.0~6.5%로 제시했다. 지난해보다 성장률 목표를 0.5%포인트 하향 조정했다.
미·중 무역갈등이 두 나라는 물론 세계 경제마저 ‘신(新)냉전’ 체제로 몰고갈 것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우려다. 타일러 코웬 미국 조지메이슨대 교수는 “보호무역주의가 세계 각국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세계 경제에 악영향이 커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석학들은 각국이 자국 이기주의를 바탕으로 한 보호무역주의에서 벗어나 윈윈 전략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옵스펠드 교수는 “이대로라면 미국과 중국 두 나라 모두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많아질 것”이라며 “미국은 세계무역기구(WTO)를 중심으로 한 다자간 무역체제를 복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4일 열린 ‘2019 세계 경제·금융 컨퍼런스’의 ‘세계 경제, 혼돈을 넘어’ 세션에서 장쥔 중국 푸단대 경제연구소장(왼쪽 세 번째)이 미·중 무역분쟁에 대해 발언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승주 한국개발연구원(KDI) 교수(좌장), 모리스 옵스펠드 UC버클리 교수, 장 소장, 제러드 라이언스 ‘브렉시트 지지 경제학자 모임’ 의장.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4일 열린 ‘2019 세계 경제·금융 컨퍼런스’의 ‘세계 경제, 혼돈을 넘어’ 세션에서 장쥔 중국 푸단대 경제연구소장(왼쪽 세 번째)이 미·중 무역분쟁에 대해 발언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승주 한국개발연구원(KDI) 교수(좌장), 모리스 옵스펠드 UC버클리 교수, 장 소장, 제러드 라이언스 ‘브렉시트 지지 경제학자 모임’ 의장.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무역협상 타결돼도 美·中 갈등 지속…新경제냉전 장기화 가능성"

“미국과 중국의 무역협상이 타결돼도 양국 간 갈등이 근본적으로 해결되기는 힘듭니다. 두 나라 모두 축배를 들지 못할 것입니다.”

미국 백악관 경제자문위원, 국제통화기금(IMF) 수석이코노미스트를 지낸 모리스 옵스펠드 UC버클리 교수는 4일 “미·중 분쟁은 두 나라는 물론 세계 경제에 큰 타격만 입힐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한국경제TV와 한경미디어그룹이 이날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연 ‘2019 세계 경제·금융 컨퍼런스’에서다.

컨퍼런스에 참석한 글로벌 경제 석학들은 세계 경기 하강 속도가 더 빨라질 가능성이 크다고 우려했다. 미국은 대대적으로 펼친 경기 부양책 효과가 올해로 끝나면서 본격적인 하강 국면에 진입하고, 중국의 성장률은 연 5% 아래로 떨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다.

“다자간 무역체제 회복해야”

옵스펠드 교수는 기조연설에서 “세계 경제 전망이 매우 어둡다”며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이어 IMF도 성장률 전망치를 하향 조정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지난달 OECD는 올해 세계 성장률을 3.3%로, 지난해 11월 전망 때보다 0.2%포인트 낮췄다. 그는 미국 경제에 대해선 “그동안 성장을 이어왔지만 올해부터는 힘들다”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중국 경제는 경착륙 가능성까지 염두에 둬야 한다”고 예상했다.

자국 이기주의와 보호무역 기조가 글로벌 경제성장을 짓누르고 있다는 게 옵스펠드 교수 지적이다. 그는 “정치적 포퓰리즘이 세계 각국을 덮치며 불확실성을 높이고 있다”며 “객관적 사실에 근거한 현명한 정책들이 포퓰리즘에 막혀 있다”고 진단했다.

장쥔 중국 푸단대 경제연구소장도 중국 경제에 대한 우려를 쏟아냈다. 그는 “신용시장이 과열되고, 주택시장 거품이 너무 커졌다”며 “과잉 설비도 큰 문제”라고 지적했다. 게다가 미국과의 갈등으로 타격을 입으면서 중국 성장률이 연 5% 밑으로 떨어질 가능성까지 있다는 게 장 소장 전망이다.

미·중 갈등으로 한국이 입을 타격도 매우 클 것이라는 게 석학들 진단이다. 옵스펠드 교수는 “보호무역주의가 한국 경제에 치명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IMF가 3일(현지시간) 발표한 ‘2019년 4월 세계 경제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1995년부터 20년에 걸쳐 관세 인상이 세계 경제에 미치는 악영향이 확대됐고, 특히 한국이 받는 타격이 가장 커진 것으로 분석됐다.

미국은 세계무역기구(WTO),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CPTPP)’ 등을 통한 다자간 협력에 나서야 한다는 게 옵스펠드 교수 주문이다. 그는 중국에 대해선 “대출이 너무 크게 늘어 대대적 점검이 필요하다”며 “금융감독 부문을 개혁하고, 경제를 더 개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브렉시트, 영국 경제에 큰 기회”

유럽 경제 불확실성을 높이고 있는 브렉시트(영국의 유럽연합 탈퇴)에 대한 논의도 이어졌다. 영국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수석이코노미스트를 지낸 제러드 라이언스 ‘브렉시트 지지 경제학자 모임’ 의장은 브렉시트가 영국의 경쟁력을 높일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라이언스 의장은 우선 영국의 유럽연합(EU) 가입은 ‘득’보다는 ‘실’이 컸다고 평가했다. 그는 “영국은 정치적 결속을 원한 다른 27개 회원국과 달리 처음부터 단일 시장 구성에 따른 경제·금융 측면의 장점에만 주목했다”며 “이해관계가 다르다 보니 당초 기대한 ‘윈윈’ 효과는 나타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영국이 2016년 6월 국민투표를 통해 EU 탈퇴를 결정한 뒤에도 당초 우려와 달리 경제에 악영향은 없었다는 게 라이언스 의장 분석이다. 그는 “브렉시트로 글로벌 기업들이 영국을 떠날 것이란 우려가 나왔지만 현재 영국의 고용률은 사상 최고”라며 “런던은 글로벌 금융 중심지로서 역할을 유지하고 있고, 파운드화 가치도 안정적 수준으로 회복됐다”고 평가했다. 라이언스 의장은 이어 “브렉시트는 영국이 유럽의 정치보다 경제 등 국내 의제에 더 집중하고, 세계에서 영국의 위상을 재정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영국 정치권은 EU 탈퇴 이후에도 관세동맹 잔류 등 ‘소프트 브렉시트’ 방안을 놓고 고심하고 있다. 영국 하원은 3일(현지시간) 영국이 아무런 합의 없이 EU와 결별하는 ‘노딜 브렉시트’ 방지 법안을 통과시켰다.

김일규/이지훈/오형주 기자 black0419@hankyung.com










christmas03.gif


빚을 갚은 데 전력을 다해주셔요...

지금은 빚을 갚을 때입니다. 

지금은 집을 살 때가 아닙니다.

집은 4년 뒤에 사세요...



부동산 사기꾼들이 서울 집값을 왕창 올려놓고 

비싼 값에 집을 팔고는 현금을 왕창 챙깁니다. 

이들이 4년 뒤에 왕창 떨어진 집을 싸게 사들입니다.

이런 구조로 부동산 재벌이 되는 구조입니다...



"국가부도의 날"이라는 영화 보셔요...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christmas03.gif






감사합니다.







2019년1월4일~2019년1월4일


김운용(010-9158-0254) 드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에서...




christmas03.gif



번호 제목 닉네임 조회 등록일
775 광화문 집회에 참가한 분들이 진단 검사를 받지 않아 전염병이 퍼지도록 방치하는 것은 남을 죽게 하는 일이라 악업(惡業)을 짓는 일이 됩니다. 속히 검사를 받아서 많은 사람들을 살리는 일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전염병이 물러날 때까지는 집회 신고를 하지 말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사람을 살리는 일이 우선 아닐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13 2020-09-06
774 [사랑 없이 결혼해도 행복할 수 있겠어요?] image
[레벨:18]관리자
8 2020-08-31
773 [사랑은 존재하지 않아...욕정만 존재할 뿐이야]라고 얘기하시는데요, 사랑에 빠져본 적이 없으니 그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6 2020-08-31
772 허투루 사느니 공덕(功德)을 쌓으며 사는 것이 낫다. 공덕은 현재의 말로 사랑입니다. 착한 일은 사랑으로 한 일을 말합니다. 사람을 살리기 위해 한 일을 착한 일이라 하고 사랑이죠...이런 일이 전국에서 코로나19(COVID-19)를 이겨내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고 국민을 돕고 계신 의사분들, 간호사분들, 간병인분들, 병원 관계자분들,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최고의 찬사와 경의를 표하는 이유가 이것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6 2020-08-31
771 져주는 것이 사랑이라고 했죠... 부모와 자녀가 떨어져 살아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부모의 고집이 자녀를 이기는 경우, 즉, 부모가 자녀에게 져주지 않는 경우입니다. 자녀에게 져줘야 해요...즉 사랑을 줘야 해요... 자녀가 하고 싶은 것을 하게 하고요, 먹고 싶은 것을 먹게 해줘야 자녀가 살아가는 것이에요... image
[레벨:18]관리자
4 2020-08-30
770 사랑이 사람을 살게 합니다. 자살을 하려고 하려던 사람을 살려냅니다... 몸에 피부병이 있고 아픈 곳이 있습니다. 아픈 곳을 치료해주고 약과 먹을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왜 자살하려 했는지 물어봐 주고 들어줍니다. 아픈 곳을 치료하고 약과 음식을 가져다 주고 아픈 마음을 들어 주고 하는 것이 사람을 살리는 것이죠... 사랑이죠... 이런 것이요... image
[레벨:18]관리자
7 2020-08-30
769 사랑에 빠진 사람, 가난한 사람 그래서 행복한 사람 -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에게 모든 것을 다 주게 되지요. 다 줘 버렸기에 가진 것이 없어요... 그래서 다시 더 주기 위해 부지런히 벌어요. 가난한 사람이죠... 사랑하면서, 주면서 마음은 행복하게 되죠... 행복한 사람입니다. 사랑을 하면서 행복해지는 것은 덤이에요... image
[레벨:18]관리자
21 2020-08-23
768 이제 우리가 목숨 걸고 도와줘야 하지 않을까요? 정부와 의료계간 의견이 맞지 않아서 의사분들이 파업을 한다면 뭐가 잘못 된거죠... 의사분들이 내놓은 의견을 정부가 수용해줘야 하지 않을까요?전국에서 코로나19(COVID-19)를 이겨내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고 국민을 돕고 계신 의사분들, 간호사분들, 간병인분들, 병원 관계자분들,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최고의 찬사와 경의를 표했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6 2020-08-20
767 [수고하십니다]하고 얘기하는 사람의 마음에는 사랑이 있더군요... 인정하고, 칭찬하고 있거든요...인정하고 칭찬하는 마음 속에는 사랑이 있어요... image
[레벨:18]관리자
22 2020-08-13
766 행복해 보여요(you looks happy!!)라는 말은 [사랑하고 있군요] 더군요... 사랑을 많이 받았으면 사랑을 나눠 줘야 맞죠? 사랑을 부모님께 많이 받았다면 자녀에게 사랑을 많이 줘야 맞죠... 많은 사랑을 받았을 수록 많은 사랑을 자녀에게 주게 되고요... 그 사랑이 주변에 넘치게 주게 되면서 우리 사회가 사랑으로 넘치게 되는 것이라고 봅니다. 이렇게 사랑을 주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에 도달하는데요... image
[레벨:18]관리자
24 2020-08-02
765 왜 저 혼자 보내십니까? 혼자가 아니다. 외롭고 힘들 땐 이 비녀를 꼭 붙잡거라. 네가 찾아 헤매던 귀인을 너에게 데려다 줄 것이야 [쌍갑포차 중에서..] 외롭고 힘들 땐 내 말을 들어 줄 한 사람이, 내 말을 믿어 줄 한 사람이 있어도 살 힘이 나죠... 우리 모두는 내 말을 믿어 줄 한 사람이 있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1 2020-07-26
764 당신이 진심으로 사랑 받았다는 것을, 당신은 나에게 행복한 기억을 준 좋은 사람이었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쌍갑포차 중에서] 사랑을 하는 사람은 의식수준 200 이상의 삶을 살고 있는 사람이니 현재의 삶에서 천국에서 사는 사람이지요... 착한 사람입니다. 좋은 사람입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착한 사람, 좋은 사람이라는 말에는 이렇게 깊은 의미가 있는 것이지요... image
[레벨:18]관리자
29 2020-07-26
763 자식을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일까요? 자식이 죽을 것을 대신해서 자신이 죽고 자식을 살리는 사람은 부모님입니다. 이런 사랑의 의식수준을 750 수준이라고 했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4 2020-07-21
762 사랑의 의식수준인 용기에 도달하기 위해서도 수기운에 해당하는 음식이 도움이 되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21 2020-07-19
761 사람을 살리는 사람을, 사랑을 주는 사람을, 사랑을 실천하며 사는 사람을, 사람을 믿어주는 사람을, 어려운 사람들 곁에 있어주면서 힘이 되어주는 사람을, 사람을 살리기 위해 돈을 쓰는 사람을, 선생, 선생님이라고 부르더군요...
[레벨:18]관리자
57 2020-07-12
760 정(情)이 안 가요...그 사람에겐.... 정(情)이란 무엇인가요? 정(情)이 사랑이더군요 마음(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 정情, 사랑)
[레벨:18]관리자
83 2020-07-12
759 비뚤어진 내 마음이 문제인가요? 아님 비뚤어진 세상이 문제인가요? - [명불허전]에서...
[레벨:18]관리자
60 2020-07-12
758 같은 상처를 가진 사람들끼리 모여 살고 있더군요... 살 붙이며 서로 기대어 살며 서로 힘이 되어 주고 있더군요... 그 힘으로 서로를 살리며 살고 있더군요...사랑이더군요...이런 것이 image
[레벨:18]관리자
52 2020-07-12
757 삶의 바닥에서 고생을 하면서 살아갈 때 곁에서 같이 고생을 하며 살아낸 아내의 마음 속에는 사랑이 있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50 2020-07-06
756 남을 칭찬하고 북돋아서 살리는 말을 하는 사람의 마음(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 속에는 사랑이 있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78 2020-06-26
755 비와 눈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66 2020-06-14
754 아이를 낳아 잘 기르고 있는 분이 나를 사랑하는 분이더군요... 사랑을 알게 되면 상대의 진심이 보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75 2020-06-14
753 오늘 하루의 가치는 얼마나 될까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사람만 오늘 하루를 살고 있더군요...오늘 하루가 사랑이더군요...하나님의 image
[레벨:18]관리자
72 2020-06-07
752 잡고 있는 것보다 놓아 주는 것에 더 큰 마음(사랑, 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이 필요한 것이죠. 결혼은 행복하려고 하는 것이에요. 상황이 잡고 있으면 상대방을 죽게 하는 것이라면 행복하라고 놓아주는 것이 사랑이죠. [호텔 델루나] image
[레벨:18]관리자
74 2020-05-24
751 빚은 사랑이었군요... 나를 살리기 위해 준 것이기에 사랑이고요... 갚지 않고 있었기에 빚이고요... 엄청 훌륭하게 잘 살아야 하는 것은 어느 분에게 갚아야 할 사랑의 빚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공짜 없죠. 사랑의 빚은 갚아야 하는 거죠. 부모에게 받은 사랑의 빚도 모두 갚아야 하죠. 젖 먹이 똥 기저귀 빨아준 사랑의 빚도 부모님이 나이 드셔서 치매에 걸려 어린이처럼 똥 기저귀 차시면 image
[레벨:18]관리자
83 2020-05-24
750 경제보다 생명을 먼저 살리는 것이 사랑입니다. 돈보다 사랑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81 2020-05-21
749 코로나19(COVID-19) 에 도움이 되는 반찬 : 삼합 감자탕 - 토생금土生金, 금생수金生水가 다 되도록 토금수土金水 삼합이 다 들어간 감자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비장 위장(토 土 - 소고기 ), 폐 대장(금 金 - 낙지 ), 신장 방광(수 水- 돼지고기 )을 모두 영양하는 반찬입니다. 코로나19(COVID-19)를 예방하기 위해서, 치료 후 회복을 위해서 드시고 이겨 내시길 바랍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05 2020-04-26
748 긍정의 힘은 사랑의 힘이었군요...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다 보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의식수준 200 이상인 용기에서부터는 긍정적이 되거든요.. 하루를 살면서 천국을 경험하며 살지 지옥을 경험하며 살지는 자신이 결정하는 겁니다. 생활에서 어떤 일을 처리하면서 긍정으로 시선을 돌릴 때 사랑을 경험하면서 천국에서 살게 됩니다. 부정으로 시선을 돌릴 때 지옥을 경험하게 됩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38 2020-04-10
747 사람을 살리는 것이 사랑이죠. 사람을 살리는 데 돈을 쓰는 것은 사랑의 실천이죠. 자신의 의식수준을 높이게 됩니다. 돈은 사람 살리는 데 쓰는 것이 가장 가치 있게 쓰는 거죠... 방역용 마스크, 눈 보호 고글, 방호복, 진통제, 진정제 등을 사서 필요로 하는 병원에 직접 가져다 주면 어떨까요? 내 돈을 내가 들고 가서 필요한 방역용품 사서 의사, 간호사, 간병인분들, 병원 관계자분들, 자원봉사자분들에게 image
[레벨:18]관리자
149 2020-04-07
746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살아갈 힘을 얻었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33 2020-04-04
745 책임감 있는 모습, 헌신하는 모습이 아버지의 사랑이더군요... 젊었을 적 남편의 책임감 있는 모습에 반했고,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존경했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08 2020-04-04
744 안전한 느낌이 들게 해주는 것이 사랑입니다. 어떤 사람을 대할 때 안전하다는 느낌이 드는 사람이 있어요... 또 어떤 사람은 안전하지 않다고 느낌이 드는 사람이 있지요... 불안한 것이죠... image
[레벨:18]관리자
152 2020-03-31
743 목숨 걸고 남을 도와본 적 있으시죠? 이런 것이 사랑이죠... 사랑의 실천이에요... 대구, 경북에서, 전국에서 코로나19(COVID-19)를 이겨내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고 국민을 돕고 계신 의사분들, 간호사분들, 간병인분들, 병원 관계자분들,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최고의 찬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레벨:18]관리자
237 2020-03-20
742 탐욕이 사랑(마음, 양심, 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에 이르지 못하게 합니다. 탐욕으로 자신의 이익을 얻기 위해 양심도 버리게 되죠... 의식의 수준이 200에 이르러야 비로소 사랑의 수준인 [용기]에 이르게 되는데요, 탐욕으로 이익을 추구하면서부터 200수준에 이르지 못하게 됩니다... 사랑의 수준에서 멀어지게 되는 것이죠.... ... 1. 집을 돈 벌이의 대상으로 삼은 것이 탐욕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11 2020-03-12
741 사랑의 수준이 의식의 수준인 것이에요... 사랑(마음, 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을 깨달아 깊어지는 것이 의식수준을 높이는 것이더군요(2)... image
[레벨:18]관리자
127 2020-03-08
740 [이곳엔 두려워하는 군중이 없다]…대구 취재한 美 ABC도 감동 image
[레벨:18]관리자
162 2020-03-04
739 트럼프 영화 ‘기생충’ 비난에… 美 배우 [당신이 기생충] image
[레벨:18]관리자
141 2020-02-23
738 희망가 - 정동원 [부귀영화를 누렸으면 희망이 족할까?]
[레벨:18]관리자
174 2020-02-23
737 [중국의 우한에서 오는 입국자만 입국 금지]하고 감염병 위기단계를 [심각]으로 상향하여 코로나19(COVID-19) 전파 방지에 군대와 경찰을 동원하여 작전하듯 대응해야... 비난보단 방역이 우선이다. image
[레벨:18]관리자
200 2020-02-22
736 아버지가 원망스러워서 아버지가 내게 베푸신 사랑이 보이질 않았더군요... 아버지가 주신 사랑을 바라보기까지 내가 아버지를 바라다 본 시각을 바꿔야 했어요... 아버지가 우리 가족을 버린 것을 원망했었는데요... 원망의 근원이 우리를 버렸다는 것이었어요... 그런데요...문득 버린 것이 아니고 [우리를 살리기 위해 생명을 바치신 것은 아닐까?]하고 ... ... 그러다 원망이 없어졌어요... image
[레벨:18]관리자
137 2020-02-22
735 악덕 집주인, 사모펀드 블랙스톤 -제국이 그들의 배를 불리는 방식 image
[레벨:18]관리자
147 2020-02-16
734 최면을 걸기 위해 박사학위를 받지요. 박사학위를 받지 않는 것이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땀 흘려 번 돈으로 살겠다는 높은 의식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살리는 것이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130 2020-02-08
733 욕(저주하는 말)을 하지 않는 것이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179 2020-02-08
732 가축(닭木 , 염소火, 소土, 말金, 돼지水, 양相火)을 건강하게 키우는 것이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1. [돼지고기를 먹으면 신종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이지요... 2. [열 내리는 법으로 대응하면 신종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54 2020-02-08
731 신종 코로나 보다 더 무서운 `미국 독감`…사망자 8200명 - 미국 보건복지부 산하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2019년에서 2020년 사이 독감 시즌에 미국 전역에서 1500만명이 감염되고 8,200명이 숨졌다고 밝혔다. 합병증으로 입원한 환자도 14만명이 넘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35 2020-02-01
730 그거 아시오? 우리 몸의 혈자리는 우주의 만물을 담고 있다는 것을... 합곡은 계곡 양계 시냇물 곡지는 연못 견정은 우물 풍지는 바람을 의미하오... 얼굴에도 혈자리가 있는데 찬죽 사죽공 승읍 권료 지창 승장 [명불허전] 중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19 2020-01-27
729 기다림이 저 아이를 저리 버티게 하는 것이다. [명불허전] 중에서... 기다림은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믿음은 사랑입니다. 기다림은 사랑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지요... 기다림은 사랑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48 2020-01-27
728 아무런 득도 없는 저 사람들을 [치료해 주고 걱정해 주는 것이 어떤 마음인지...] ...사랑이지요...[명불허전] 중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23 2020-01-27
727 의사의 기술보다 강한 것은 [스스로 살고자 하는 병자의 마음이다] 내가 스승께 처음 배운 가르침이오. 사람의 몸이 가진 생명력과 치유의 힘을 키우려면 우선 병자의 마음을 살펴야 한다고... [명불허전] 중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60 2020-01-27
726 [중국인 입국허용] - 치료해 줘야 하지 않을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127 2020-01-27
725 부탄 곰엄마 - 2살 아들을 지키려 곰과 맞서 싸운 엄마 - 다친 얼굴을 회복시켜 줘야 image
[레벨:18]관리자
133 2020-01-27
724 [어떻게 영혼을 보내나요?] 죽은 남편을 잊으려면... 사랑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 사랑을 하는 것이죠...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느라 전 남편을 잊게 되는 거에요... 그러면 영혼이 떠나가게 됩니다... 우리가 붙잡고 있었던 것입니다...못 떠나도록요... image
[레벨:18]관리자
172 2020-01-12
723 [감사합니다...] 이 말을 할 땐 자기가 간절하게 바랐던 것을 누군가 해줬을 때 눈물이 나면서 하는 말이에요... 이 눈물은 이뤄준 사람을 위한 것이고요... 눈물이 날 정도로 고맙게 도와준 것이에요... 사랑을 베풀어준 것에 눈물로 감사하다고 표현을 한 것이에요... 눈물은 영혼(감성)이 감사함을 몸을 통해서 표현하는 것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49 2020-01-12
722 강원도의 발효시킨 감자로 만든 감자떡이 항암효과가 있는 이유는 뭔가요? 핵심은 유익균을 이용하는 치료법입니다. 발효된 감자에 있던 유익균이 우리 몸의 대장에 정착을 해서 증식을 하고요, 이렇게 증식된 유익균이 태양신경총을 통해 전신으로 신경전달물질을 보내면서 몸을 고치게 되는 것입니다. 암도 이겨내는 것이죠... image
[레벨:18]관리자
145 2020-01-05
721 미국 집값 폭등의 주범, 사모펀드 - 우리 나라 집값 폭등의 주범인 임대사업자 우대정책과 같다... image
[레벨:18]관리자
114 2020-01-05
720 절대로 전세 살아야 하는 이유 - 절대로 집을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빚을 지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다. 집을 사도록 부추겨서 집값을 폭등시키는 정책을 믿어서는 안 된다. 삶을 질을 높이기 위해 폭등된 집을 사서는 안 된다. 빚에 허덕이며 평생을 살 수는 없다. 39제곱미터 (약 10평) 집이 9억원이라고 하는데... 이 값이 정상이 아니다...IMF 땐 1억도 안 된 집이다... image
[레벨:18]관리자
123 2020-01-05
719 [의사선생님 - 돈은 나중이고 사람을 먼저 살리려고 애쓰는 의사를 ] [의사사장님 - 돈이 되는 환자가 먼저고 사람 살리는 것은 뒷전인 의사를] -낭만닥터 김사부 중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34 2020-01-04
718 용기는 남을 살리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어야 낼 수 있어요... 용기의 반대는 비겁이죠... 이기는 방법을 모르기에 물러서는 것이 비겁인데요, 이기는 방법은 자신의 목숨을 거는 것이에요... 목숨을 걸면 이겨낼 수 있는 것이거든요... 자신의 목숨을 걸고 남을 살리기 위해 행동하는 것이 용기에요... image
[레벨:18]관리자
172 2020-01-01
717 낭만 보존의 법칙 - [여기에 외상센터 하나 짓는다고 뭐가 달라지는데? 우리 돌담병원 반경 1시간 내에 있는 그 누구도 병원 찾다가 죽게 되는 일 그런 일 없게 되겠지...] [세상 바꿔보겠다고 이짓거리 하냐? 사람 살려보겠다고 이짓거리 하는 거야 [그 나이에 아직까지 그런 비현실적인 꿈을 꾸고 있다니..] [그것을 전문용어로.개멋부린다고 그러지... ..좀 더 고급진 말로는 낭만이라고 그러고...] image
[레벨:18]관리자
163 2020-01-01
716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저항은 어떤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해야 할 일을 해나가는 거라고 - 낭만닥터 김사부 중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39 2020-01-01
715 [그런데도 궂이 저런 놈 때문에 살인범이 되겠다면 뭐 할 수 없지 뭐 대신에 당신은 또 아주 많은 걸 잃게 될 거요 당신 딸아이가 여고생이 되는 것도 또 대학생이 되는 것도 못 볼 꺼고 어떤 개뼈다귀 같은 놈 한테 결혼하겠다고 떼쓰는 것도 또 못 보게 될 꺼고] [시끄러 그게 가능할 꺼라고 생각해] [그게 가능할 수 있도록 당신이 아이을 지켜줘야지 그게 가장의 역할이라고 생각하는데 나는]-낭만닥터 김사부 중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62 2019-12-28
714 [그리고 싶은 그림이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싶은 그림...? 혹시 너 병원이라도 하나 내 달라는 거냐? 지금..] [내 달라고 하면 하나 내 주시겠습니까?] [이런...건방진..] [아 싫으시면 다른 집도의 구하세요 그럼 돈도 많으신데...]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26 2019-12-28
713 남을 [무시]하는 것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남을 싸게 이용하기 위해 [무시]하는 것이다. 초등학교 졸업생에게는 중학교를 졸업하지 못했다고 하면서 [무시]하면서 월급을 적게 준다. ... ... 결국 [무시]를 하는 사람의 마음 속엔 사랑이 없는 것이다. image
[레벨:18]관리자
165 2019-12-27
712 의사선생님 - 내 구역에서는 [살린다. 무슨 일이 있어도 살린다]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54 2019-12-26
711 역사극을 멀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말 타고 칼로 전쟁을 했다고...? 이런 거짓말을 계속하는 것은 국민을 어린이 다루듯이 하는 겁니다. 우리는 우주인입니다... 우주 정부는 달에 있었고요, 지구에는 지구정부인 지구조선이 1950년까지 있었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53 2019-12-25
710 넌 소중하고 중요한 사람이야 image
[레벨:18]관리자
177 2019-12-25
709 [우리가 왜 사는지? 무엇 때문에 사는지?]에 대한 질문을 포기하지 마라. 그 질문을 포기하는 순간 우리의 낭만도 끝이 나는 거다. 알았냐?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image
[레벨:18]관리자
196 2019-12-24
708 과로하지 않는 것이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164 2019-12-21
707 [애쓰지 말라]는 말은 무엇인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159 2019-12-21
706 [내려 놓는다]는 말이 무엇인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194 2019-12-21
705 봉사가 사랑이더군요... 봉사하는 사람이 병도 없고 오래 사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요? 봉사는 사랑입니다. 사람을 살리기 위해 하는 것이 봉사이기 때문이죠. 사랑의 의식수준에 올라가 있기 때문에 병에 걸리지 않는 것이고요, 병이 없으니 오래 살 수 있는 것이에요... image
[레벨:18]관리자
163 2019-12-08
704 임대료를 낮춰서 상인들이 일해서 먹고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월세를 낮춰줘서 사람들이 먹고 살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미국의 도시들이 사라지고 있다_2편 - 상가 임대료가 폭등하고, 월세에 국민의 허리가 휜다면, 집값이 폭등하여 국민이 집을 못 산다면 도시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국가가 망하는 것이다. 상가의 임대료와 주택의 월세를 낮춰줘야 국민이 노숙자가 되는 것을 막게 된다. 주택의 매매가를 낮춰서 image
[레벨:18]관리자
206 2019-12-07
703 [귀리밥에 소고기국] ->[이밥에 소고기국]으로 된 것입니다... [이밥]이 쌀밥이라는 뜻의 경상도 사투리도 있긴 한데요... image
[레벨:18]관리자
155 2019-12-04
702 왜 내 입맛에는 짜기만 하죠? image
[레벨:18]관리자
180 2019-12-02
701 예의염치 (禮義廉恥)- 예절(사랑), 의리, 청렴, 부끄러움을 아는 태도-가 없으면 나라가 망한다 (공자) image
[레벨:18]관리자
138 2019-12-01
700 미국의 도시들이 사라지고 있다-노숙자들에게 씻을 공중목욕탕과 화장실을 제공하고, 생명을 지키도록 따뜻한 음식를 제공해주고,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잠자리로 국립아파트를 제공해 주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최저임금 이상 수준의 일급/주급/월급을 받을 수 있는 일터를 제공해주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245 2019-11-07
699 나에게 어머니의 그림자가 있듯이 그대 아비의 상흔이었나 보오 비슷한 상처를 가진 사람들끼리 자라서 그대는 그대 같은 의사가 되었고 나는 나 같은 의원이 되었군요 우리 그냥 의사에요 사람 고치고 살리는 같은 길을 가는 의사 image
[레벨:18]관리자
222 2019-11-03
698 [언제까지 남의 손에 몸도 마음도 붙잡힌 채 살고 싶소? 그깟 약에 의존하며 스스로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죽어갈 거요 보고 싶은 사람 지켜야 할 사람을 지키지 못 한 채 돌이킬 수 없는 시간을 후외와 원망 속에 살고 싶소? 살아야 할 이유를 잘 생각해 보시오] [아버지 절 이제 놔주세요... 돈이면 다 이루어 지는지 아세요? 사랑하는 사람 하나 못 지키고 보고 싶어 미치겠는데 그깟 돈이 image
[레벨:18]관리자
136 2019-11-03
697 [넌 의사가 왜 되고 싶냐?] [엄니요] [니 엄니는 돌아가셨잖냐?] [어머니 같은 사람들이요] image
[레벨:18]관리자
151 2019-11-03
696 [저만을 위한 10만원이 든 지갑]이 장인(아버지)의 사랑이었더군요... 책꽂이에 10만원이 든 지갑을 꽂아 두시며 [살 것 있으면 사거라 매일 확인해서 지갑이 비워지면 다시 채워 놓을 테니]하신 장인의 배려가 사랑이었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242 2019-11-01
695 마음(사랑, 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의 감기인 우울증 - 사랑을 해야 치료가 되지요 image
[레벨:18]관리자
152 2019-10-27
694 약자들의 급소
[레벨:18]관리자
160 2019-10-27
693 자신을 과대평가하는 것을 경계하는 것이 겸손이더군요... 이 겸손이 사랑에 이르게 하더군요...
[레벨:18]관리자
160 2019-10-26
692 사랑(마음, 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을 깨달아 깊어지는 것이 의식수준을 높이는 것이더군요... [감사]도 사랑이더군요.. 사랑의 수준이 높아져서 510 수준에 오르면 [감사]라고 호칭을 하더군요... [용기]도 사랑이더군요.. 사랑의 수준이 높아져서 200 수준에 오르면 [용기]라고 호칭을 하는 것처럼요... image
[레벨:18]관리자
142 2019-10-26
691 오늘을 살도록 내게 생명을 주신 것이 하나님의 사랑이더군요 - 사랑을 깨달아 깊어지는 것이 의식수준을 높이는 것이더군요... 이 세상에서 가장 돈이 많은 만수르가 자신의 모든 재산을 다 주고 하루만 살게 해 달라고 했으나 살 수 없었던 것이 오늘입니다. 오늘 하루의 가치는 이렇게 값진 것입니다. 오늘 하루를 살 수 있도록 생명을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세요... 그래서 하나님은 사랑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레벨:18]관리자
194 2019-10-26
690 마음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심마니들이 산에 올라가기 전에 산신제(山神祭)를 올린다 산신(山神)께서 드실 술과 안주를 제상에 올려놓는다. 산에서 하루 종일 삼을 찾아 이곳 저곳을 다닐 터인데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좋은 삼을 찾게 해달라고 산신께 고한다. 여기서 심마니들의 마음을 들여다 보는 것이 중요하다. image
[레벨:18]관리자
166 2019-10-20
689 나쁜 습관을 교정하는 것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의 의식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11)[마약을 팔지 않는 것]이 내 이웃을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건강하게 하는 것이고요,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레벨:18]관리자
149 2019-10-10
688 나쁜 습관을 교정하는 것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의 의식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10)[마약을 하지 않는 것]이 나를 건강하게 하는 것이고요,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레벨:18]관리자
204 2019-10-10
687 돈이 많은 것보단 어떻게 벌었는지, 마약 팔아서 번 돈이 아니라 땀 흘려 번 돈이 내 돈이 되고요, 땀 흘려 돈을 벌려는 높은 의식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레벨:18]관리자
231 2019-10-03
686 경제적으로 독립하는 것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레벨:18]관리자
177 2019-10-03
685 자기 몸을 가꾸는 것이 아니라 내면을 가꾸는 것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레벨:18]관리자
215 2019-10-03
684 자기가 진짜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레벨:18]관리자
143 2019-10-02
683 [서울 아파트 거품, 반드시 꺼진다…일본식 폭락은 아냐] image
[레벨:18]관리자
244 2019-09-22
682 다 큰 자식 뒷바라지 하는 당신을 위한 5가지 조언
[레벨:18]관리자
209 2019-09-22
681 내 입으로 나오는 말들이 내 의지로 나오는 것이 아닐 때가 있어요... 우주를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말씀이 나를 통해서 나올 때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입을 통해서도 당연히 나오고요...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레벨:18]관리자
136 2019-09-22
680 오늘 우리 주변에 있는 분들께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지내요]하고 인사하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내 주변에 계신 분들이 있기에 내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이거든요, 이 분들과 함께 오늘 하나님의 일을 해나가는 동료인 것이죠. 오늘 잘 지내면 나의 의식의 수준이 높아지는 것이니까요, 내 주변에 계셔서 나를 성장하도록 돕는 스승이신 것이에요... 이 스승분들에게 옆에서 잘 살아 계셔서 잘 도와 달라고 인사하는 것이 사랑이죠.. image
[레벨:18]관리자
214 2019-09-06
679 오늘을 살 수 있도록 하루 생명을 연장시켜 주신 것이 하나님의 사랑이더군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93 2019-09-06
678 우리가 남의 마음(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을 바꾸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는 뭔가요? 마음을 바꾸려면 의식수준이 높아져야 해요... 우리는 남의 의식수준을 높일 수 없어요... 의식의 수준을 높이고 낮추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 매일 하나님께 시험을 봅니다. 자신의 의식수준을 높이기 위한 시험이요... 그 시험에서 합격을 해야 마음이 바뀌는 것이죠... image
[레벨:18]관리자
270 2019-08-24
677 한국의 방위비 분담금으로 50억 달러(약 6조 325억원)를 트럼프에게 준다면 대통령을 바로 탄핵해야 한다. 이런 대통령은 필요 없다. 미군을 철수하라고 해야 한다. 미군의 주둔비로 50억 달러(약 6조 325억원)를 트럼프에게서 받아내야 한다. 이것이 정답이다. image
[레벨:18]관리자
202 2019-08-20
676 내게 천생연분의 사람을 찾는 방법이 있는지요? [네게서 좋은 냄새가 나] 내 몸에 맞은 음식을 찾는 방법은요? [여기서 좋은 냄새가 나] image
[레벨:18]관리자
172 2019-08-15
675 [오일달러'] 이젠 의사가 번다···함바 밥 먹으며 UAE서 2조원 image
[레벨:18]관리자
172 2019-08-08
674 남에게 상처 받지 않는 법-받은 사랑에 집중해 보자... image
[레벨:18]관리자
228 2019-08-05
673 [안 보자고 할까 봐~ 안 보면 안 되니까... 보고 싶은 것이 사랑이니까...] image
[레벨:18]관리자
222 2019-08-04
672 저팬JAPAN에 쫄지 않아도 되는 이유 image
[레벨:18]관리자
201 2019-07-29
671 평당 4,000만원에 분양한다고? 몇 년 참아서 경매로 싸게 받으세요... 집을 비싸게 사면 시공사 배불려 주는 것이에요... 4억원 하던 아파트를 재건축해서 12억을 만들었어요... 이익은 시공사가 다 가져 가는 구조에요... 이런 구조의 가격은 경매로 나오면 인정 못 받습니다... 2-3년 내에 제2의 IMF 옵니다...집 사고 싶으시면 돈 비축해 두었다가 2-3년 후에 경매로 사세요.... image
[레벨:18]관리자
328 2019-07-22
670 양파가 풍년일 때는 양파를 많이 먹어야 건강해집니다. 양파는 폐, 대장을 튼튼하게 영양을 줘서 폐암, 대장암, 대상포진, 이질을 예방하고요, 열을 내리게 해주며, 피부에 윤기가 흐르게 해주는 식품입니다. 양파즙을 건강원에 가서 내려달라고 해서 겨우내 드시면 추위도 덜 타고 겨울을 건강하게 날 수 있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89 2019-07-22
669 [책임의 집] -사람은 일단 태어나면 끝까지 살아야 할 책임이 있다. 나의 특별한 형제 2019
[레벨:18]관리자
269 2019-07-21
668 [못 걷는 것만 억울한 것 아니에요. 계속 걷는데 제자리 걸음 하는 것. 그 것도 꽤 억울해요..] 왜 이래 약해 보이게...쿨한 여자 아니었어? [쿨은 개뿔...쥐뿔도 없어요...그냥 쎈 척했던 거지 뭐...오빠들 보니까 저도 약한 모습 보이며 살아도 되겠더라고요... 신부님도 그러셨다면서요...약한 사람은 같이 살아야 한다고...같이 살 수 있어서 사실은 강한 거라고...].. 나의 특별한 형제..2019
[레벨:18]관리자
177 2019-07-21
667 저팬( JAPAN)을 용서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를 질투(嫉妬)하고 있어요... 사랑의 의식수준에 도달하지 못해서 우리를 질투(嫉妬)하는 것이거든요... 결국은 우리가 의식수준이 높은 것이 증명이 된 것이에요... 용서하는 대신에 비폭력 무저항으로 하되 저팬( JAPAN)불매운동을 100%로 해주세요... image
[레벨:18]관리자
373 2019-07-14
666 의식수준이 높아져서 질투(嫉妬)를 절제/극복하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지구(地球)의 영혼 - 질투(嫉妬)에서 어떻게 벗어나는지요? 경쟁은 나와 하는 것이거든요... 남과 싸워 이기려는 마음을 져주는 마음으로 바꿔주면 질투(嫉妬)에서 벗어나고요, 이것이 사랑으로 바뀌는 것이죠...
[레벨:18]관리자
183 2019-07-14
665 의식수준이 높아져서 나태(懶怠)를 절제/극복하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수(水)의 영혼 - 나태(懶怠)에서 어떻게 벗어나는지요? 몸을 많이 움직여 전 세계를 다니며 배우려는 마음을 계속하면 나태(懶怠)에서 벗어나고 지혜가 쌓여 갑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지혜를 베풀어 불편함을 편함으로 바꿔주는 것이 사랑이죠...
[레벨:18]관리자
187 2019-07-14
664 의식수준이 높아져서 식탐(食貪)을 절제/극복하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토(土)의 영혼 - 식탐(食貪)에서 어떻게 벗어나는지요? 쌓아 놓고 먹으려는 창고를 없애고 쌀 한 톨도 나눠 먹는 것에서 식탐(食貪)을 없애고 이웃과 같이 먹고 사는 사랑으로 바뀌는 것이에요......
[레벨:18]관리자
149 2019-07-14
663 의식수준이 높아져서 교만(驕慢)을 절제/극복하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상화(相火)의 영혼 - 교만(驕慢)에서 어떻게 벗어나는지요? 겸손하게 정진하면 교만(驕慢)에서 벗어나 전지전능함을 추구하며 살아갈 수 있습니다.
[레벨:18]관리자
151 2019-07-14
662 의식수준이 높아져서 분노(憤怒)를 절제/극복하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목(木)의 영혼 - 분노(憤怒)에서 어떻게 벗어나는지요? [사랑은 받는 것]이 아닌 [사랑은 주는 것]이라고 깨달아 조건 없이 주는 사랑을 하면 분노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레벨:18]관리자
186 2019-07-14
661 의식수준이 높아져서 탐욕을 절제/극복하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금(金)의 영혼- [필요한 것 이상의 돈/물질을 가지려 하고, 필요 이상의 배우자를 가져야 한다며 불륜 문화를 만들어 내고, 채워도 채워도 채울 수 없을 정도의 심한 탐욕 [貪欲]Greed을 어떻게 절제/극복하는지요?]
[레벨:18]관리자
142 2019-07-14
660 맛은 혀로 느끼는 것이 아니고 마음(가슴)으로 느끼는 것이다.
[레벨:18]관리자
178 2019-07-07
659 엉덩이가 장수 열쇠… 탄탄한 근육을 사수하라 image
[레벨:18]관리자
274 2019-07-01
658 [남북미 판문점 회동] 김정은 [이 순간 위해 공헌해준 文대통령·트럼프에 감사] image
[레벨:18]관리자
261 2019-07-01
657 고아는 의식(마음,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수준 700 이상의 사랑으로 지켜진 사람입니다. 부모는 자식을 버리는 법이 없어요... [고아는 부모로부터 버림받은 아이다. 부모가 버린 아이이다]라는 최면에서 벗어나는데 30년 이상의 시간이 걸렸네요... 내가 사랑을 받았다는 걸 무엇으로 증명을 할 수 있는지요? 내가 현재 살아 있는 것이 증명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64 2019-06-30
656 팁은, 도와준 사랑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보답하는 사랑입니다.
[레벨:18]관리자
252 2019-06-30
655 어른이 무슨 뜻인가요? [넌 애야, 아직 어른이 아니야]하고 결혼하지 않은 나이 많이 먹은 사람도 애 취급하는데요... [난 사랑을 충분히 받았다~!! 앞으로는 사랑을 주면서 살겠다. ]이런 선언을 내부에서 한 영혼을 어른이라고 합니다.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아 사랑을 주면서 키우는 거죠... 육체적인 성관계를 했다는 의미가 아닌 의식수준이 사랑의 의식수준 500수준에 이른 영혼을 이르는 말이 [어른]입니다.
[레벨:18]관리자
233 2019-06-29
654 아버지에게서 루시를 떼어 가면 루시를 채워주는 사랑을 뺏는 것입니다. 그럼 루시는 평생 빈 가슴을 채우려고 애쓰며 살아야 할 겁니다. I am Sam
[레벨:18]관리자
262 2019-06-23
653 타인을 위한 삶만이 가치 있는 삶이다-아인쉬타인 ... Ghost Town 2008 맨하탄
[레벨:18]관리자
237 2019-06-23
652 사랑을 하게 되면 다르게 살게 된다. 이제껏 살아왔던 내가 아닌 모습으로 살아가게 된다. 그래서 사람이 변한다. 변하도록 해준 사람이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사랑에 빠진 것이다. 내가 반한 그 사람과 살고 싶은 것이다. 사랑에 빠져서 살아가면서 사랑의 결과물인 자녀가 생기는 것이다. 자신들이 빠진 사랑의 힘으로 자녀를 기르게 되며 그 자녀에게 자신들의 ..Wild.Target.2010.
[레벨:18]관리자
279 2019-06-23
651 내 어머니에 대해 설명을 해주겠다 [어떤 기분인지 알아요] 안다고? [저도 어머니 같은 친척이 있었어요...풍선처럼 미쳤죠, 불쌍해요 제가 좋아했어요 가족은 그래도 가족이잖아요] Wild.Target.2010.
[레벨:18]관리자
190 2019-06-23
650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는 것은 돈이 아니라 사랑과 감사 - 사랑과 감사를 나누면 1. 가족과 친구 2. 용서 3. 나눔 4. 감사 image
[레벨:18]관리자
391 2019-06-15
649 의식수준이 높아져서 sex욕(色慾)을 절제/극복하는 것이 사랑이더군요... 화(火)의 영혼- sex욕(色慾)에서 벗어나는 길은? 마음을 얻어야 진정한 사랑인가요? 네 육체의 sex가 아닌 마음을 얻어야 진정한 사랑이라는 것을 알면 sex욕(色慾)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됩니다. 마음을 얻는 진정한 사랑... 이것으로 채워야 sex욕(色慾)이 채워지는 겁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00 2019-06-09
648 난 이별에 약해 날 미치게 하거든... 그래 잘가...
[레벨:18]관리자
236 2019-06-09
647 돼지열병을 막을 수 있는지요? - 열내리는 법으로 대응하면 낫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36 2019-06-02
646 비흡연자 폐암 발병 원리 밝혀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34 2019-05-31
645 [철들었나?]…철든 사람의 비밀 - image
[레벨:18]관리자
324 2019-05-30
644 제2의 IMF를 대비하기 위해 중국과의 무역을 늘리고 미국(저팬 JAPAN 포함)과는 줄여야- [남자가 집을 장만해야지][집 하나는 장만을 해야지]라는 최면에서 벗어나는 것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집장사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최면을 걸은 겁니다. 집값 폭락에 대비해야 합니다... 빚을 빨리 청산해야 합니다... 미중 무역전쟁으로 한국이 타격을 image
[레벨:18]관리자
371 2019-05-29
643 [크게 될 사람이다]라는 말의 최면에서 벗어나면 뭐가 좋은가요? 큰 일을 안 해도 됩니다... 큰 일을 해야 의식수준이 높아지는 것 아닙니다. 오히려 작은 일을 해도 의식수준이 높아지는 겁니다...
[레벨:18]관리자
232 2019-05-29
642 [명복을 빕니다]라는 기도가 효과가 있는지요? 기도는 남을 살리는 말입니다. 기도는 입에 나온 순간부터 끝까지 임무를 완수합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36 2019-05-28
641 착한 사람이 호구가 되지 않고 성공하는 법-성공 사다리의 꼭대기에 오르는 기버Giver의 비밀 image
[레벨:18]관리자
424 2019-05-24
640 부동산으로 돈 버는 시대 이제 저물었다.
[레벨:18]관리자
205 2019-05-24
639 자위는 자신을 불법행위로 처벌 받지 않게 하는 자신을 살리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위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아들 자위행위 막으려 방·화장실에 CCTV 설치한 부모, 피소 위기 image
[레벨:18]관리자
822 2019-05-20
638 자식들을 살릴 수만 있다면 못할 일이 뭐가 있겠소... 자식새끼 살리는 일이 챙피하다면 저는 에미도 아니지요
[레벨:18]관리자
231 2019-05-19
637 사랑에 이르기 위해서는 어떤 단계를 거쳐야 하는지요? 분노(憤怒), sex욕(色慾), 교만(驕慢), 식탐(食貪), 탐욕 [貪欲]Greed, 나태(懶怠), 질투(嫉妬)의 유혹을 이겨내면서 사랑에 이르게 됩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67 2019-05-19
636 관절통증, 근력운동으로 줄이세요 image
[레벨:18]관리자
250 2019-05-15
635 나라의 경제를 망가트린 경제 수장들 모두 파면하고, 대통령도 파면해야 -싼 원전 놔두고 비싼 LNG 쓰더니…`적자 수렁` 빠진 한전 - 탈원전을 고집하는 대통령의 개인적인 취향에 국고를 거덜내서야 ... 앞으론 이런 대통령을 뽑지 말아야 image
[레벨:18]관리자
565 2019-05-15
634 1000억원을 가진 사람의 영혼과 무일 푼을 가진 사람의 영혼 중에 누가 의식수준이 높은가요? 돈이 많다고 의식수준이 높은 것이 아닙니다. 돈이 없다고 의식수준이 높은 것도 아닙니다.
[레벨:18]관리자
298 2019-05-12
633 노세 노세 젊어서 놀아 늙어지면 못 노나리 - 집을 사서 뭐 하나요? 2억 원을 대출 받아서 갚아 나가는데 35년이 걸려요... 1달에 105만원씩 갚아나가면서요... 35년 동안 2억 원을 갚아서 자식에게 물려주면 뭐가 좋은가요?
[레벨:18]관리자
317 2019-05-12
632 전립선이 비대해서 오줌이 나오지 않아 수술을 권하는데요, 어떻게 이겨낼 수 있는지요?
[레벨:18]관리자
245 2019-05-07
631 방광에 물혹이 생겨서 수술을 했는데요, 어떻게 이겨낼 수 있는지요?
[레벨:18]관리자
430 2019-05-07
630 왜 70년인가요? 어떤 의미가 있는지요? 1945년부터 70년간만 예수천황님과 예수단군님이 유태인이 지구조선을 다스리게 하신 것인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272 2019-05-07
629 자신의 모든 재산과 영혼까지 모두 걸고 사랑을 할 가치가 있는지요? 네. 이 우주에서 사랑(마음, 의식, 가슴,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이 가장 가치가 높은 것입니다. 사랑을 빼면 이 우주엔 아무 것도 없어요... 영혼은 사랑입니다. 영혼에서 사랑을 빼면 뭐가 남나요... 영혼의 의식수준을 사랑의 깊이로 측정을 하잖아요... image
[레벨:18]관리자
213 2019-04-30
628 하나님은 내게 왜 돈을 많이 주셨는지요? -갑질을 하라고? -가난한 사람에게 쥐꼬리만한 봉급을 주면서 종 부리듯이 부리라고? -89억원짜리 아파트를 사서 월세 사는 사람들을 멸시하며 자신은 우월한 사람이니 존경 받아야 한다는 것을 과시하기 위해서? image
[레벨:18]관리자
244 2019-04-24
627 아파트 값이 장기적으로 내릴 수 밖에 없는 이유 -지금부터 10년 동안 집 값은 더 떨어질 수 밖에 없다. 앞으로 5년 동안 지나치게 늘어난 부채를 줄여 국가부도사태를 막아야 한다. 그 후 5년 동안 더 회복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image
[레벨:18]관리자
265 2019-04-23
626 가구당 수억원대의 재건축 부담금이 나올 것을 미리 알려주지 않고 재건축조합 설립동의서를 받는 것은 무효아닌가요? 재건축초과이익환수금의 예정고지 시기가 관리처분인가 후에 이주하기 전 단계에 각 가정으로 통지가 됩니다. 가구당 수억 원대의 재건축부담금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자 재건축조합이 재건축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2년 정도의 재건축 진행 과정 중에 많은 돈을 지출을 하게 되는데요, 이주 전 단계까지 가봐야 아는 셈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78 2019-04-22
625 그거 내가 했다... 내가 누구냐? 정말 그런가요?...아니요, 행동은 내가 하지만요, 이루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71 2019-04-19
624 비난은 사랑이 아닙니다. 비난할 때 자신의 얼굴을 거울로 보세요... 칭찬과 격려와 기도는 사랑입니다. 칭찬과 격려와 기도할 때 자신의 얼굴을 거울로 보세요... 비난 대신 비난 받는 일을 한 영혼에 사랑이 싹트게 해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은 어떨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282 2019-04-18
623 BTS(방탄소년단) _ War of Hormone(호르몬 전쟁)
[레벨:18]관리자
265 2019-04-14
622 BTS(방탄소년단) _ Boy In Luv(상남자)
[레벨:18]관리자
253 2019-04-14
621 BTS(방탄소년단) _ FIRE (불타오르네)
[레벨:18]관리자
226 2019-04-14
620 BTS(방탄소년단) _ DOPE(쩔어)
[레벨:18]관리자
248 2019-04-14
619 식중독은 알겠는데요, 돈중독은 뭔가요? 돈 많이 벌면 좋은 건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208 2019-04-14
618 영혼(의식, 마음, 양심, 영혼, 감성, 느낌,, 신명神明)을 파는 거짓말은 하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209 2019-04-14
617 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239 2019-04-14
616 BTS (방탄소년단) '봄날 (Spring Day)'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353 2019-04-14
615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214 2019-04-14
614 BTS (방탄소년단) 'MIC Drop (Steve Aoki Remix)'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202 2019-04-14
613 BTS (방탄소년단) 'Save ME'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294 2019-04-14
612 BTS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Blood Sweat & Tears)'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230 2019-04-14
611 BTS (방탄소년단) 'DNA'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259 2019-04-14
610 BTS (방탄소년단) 'FAKE LOVE'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230 2019-04-14
609 BTS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Official MV
[레벨:18]관리자
230 2019-04-14
608 간암환자가 몸이 말라갈 때 어떻게 이겨나가면 좋을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268 2019-04-14
607 당뇨환자 혈당안정 도움주는 의외의 아침식단 image
[레벨:18]관리자
243 2019-04-13
606 예수단군님이 재림하신다고요? 이미 우리 옆에 계십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73 2019-04-12
605 당신은 착한 사람입니까?- 영혼(의식, 마음, 양심, 영혼, 감성, 느낌,, 신명神明)을 파는 거짓말은 하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244 2019-04-05
604 돈 많이 벌면 우리는 행복할 수 있을까 image
[레벨:18]관리자
376 2019-04-03
603 자신의 아이를 낳아 줄 것처럼 꾸며진 육체의 아름다음으로 유혹하는 여인을 믿으면 안 됩니다. 레깅스를 입고 잘 다듬어진 몸으로 남자의 눈길을 유혹하는 여인들... 그들의 마음을 들여다 보셔야 해요... 사랑의 의식수준에 도달했다면 두려움이 없어요... 어떤 고생도 두렵지 않아요... 자식을 낳아 기르는데 고생은 달게 받는 마음자세... 이것이 사랑에 도달한 의식수준 200 이상의 마음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36 2019-04-02
602 천벌(天罰)이 뭔가요? -국가의 법이 죄를 진 사람들을 처벌하지 않아도 죄를 지은 사람들은 죄를 짓는 순간 이미 그 벌을 받았습니다. 신기神奇하죠? 신神이 이미 행하셨어요... 죄를 짓는 그 영혼에 이미 신神께서 그 영혼의 의식(마음,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 수준을 강등시겼거든요... 이것을 신벌(神罰), 천벌(天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복수를 하지 말고요, 죄를 지은 사람의 영혼을 위해 image
[레벨:18]관리자
275 2019-03-30
601 [신기神奇하다]는 말은 신이 행하신다는 말입니다. 신이 나다. 신 난다는 말도 같습니다. [거룩하다]는 말은 신이 행하신다는 말입니다. 신이 행하시고자 하는 뜻대로 내가 함께 힘을 합쳐 이뤄내는 것도 거룩한 일입니다. 거룩한 사람은 현실 천국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니 현실 지옥에서 살아가는 사람들과 구별이 된다는 뜻도 있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55 2019-03-30
600 꿈의 암치료기’가 온다 image
[레벨:18]관리자
301 2019-03-30
599 이타성을 가진 마음이 목 (木)의 마음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44 2019-03-28
598 상화형은 머리가 좋아서 자신이 남을 지시하는 위치에 서길 좋아합니다. 그래서 남이 자신의 지시에 따라 말을 잘 듣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말을 듣지 않으면 싫어하죠... 자신을 무시하는 것 같아서 몹시 불안해 합니다. 이것은 사랑을 모르는 상화형의 자연스러운 반응이에요... 상화형의 의식수준이 사랑의 의식수준으로 올라가면 말을 안 듣는 것은 그들의 자연스러운 반응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고 마음이 편해지게 됩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86 2019-03-27
597 똥이 약이라고? 똥 먹는 개는 알고 있었다. 설사할 때 똥을 먹으면 낫는 것을..... 대변이식술로 망가진 대장 고친다... image
[레벨:18]관리자
287 2019-03-23
Selected 국가가 나서서 아파트 분양가를 몽땅 다 공개하면 어떨까요?.. 재건축 전의 시세가 4억이던 아파트가 재건축한다고 12억 원이 되었어요. 이런 이익을 누가 보는가요? 재건축 조합원이 아니라 시공사라는 사실에 저만 불편한가요? 가계부채의 원인입니다... 누군가 이렇게 가계부채를 늘리게 해서 국가부도 사태를 노리는 거 아닌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320 2019-03-16
595 아이들이 부모님의 말을 안 듣는 것이 자연스러운 것인가요?네. 부모님의 사랑을 받고 자란 아이들은 부모님을 두려워하지 않아요... 겁이 없죠... 그러니 당연히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며 자라는 것이죠... 부모님의 말은 자연스레 안 듣는 것이죠... 부모는 언제나 자기들 말을 들어주고 사랑을 쏟아 줄 거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에요...
[레벨:18]관리자
285 2019-03-16
594 70만원짜리 판자집과 정부미 20키로 5포대 - 제가 22살 때 어머니가 재혼하시면서 우리 오남매에게 남기고 우리 곁을 떠나셨어요... 우리와 인연을 끊고 떠날 수 밖에 없는 어떤 말 못할 이유가 있었다면... 핏 덩이 자식을 살리기 위해서 핏 덩이 자식을 버리고 떠날 수 밖에 없는 어머니의 마음도 사랑인가요? 네. 사랑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84 2019-03-11
593 친일파를 청산해야 한다고요? 아니요 친미파(친저팬 JAPAN파 포함)를 청산해야 하지요... 지구조선에서 병권을 쥐고 있던 유태인(앵글로색슨김씨-앙골김씨- 안동김씨)이 쿠테타를 일으켜 지구조선을 꿀꺽했는데요, 유태인의 시각에서 보면 지구조선이 일본이에요... 지구조선 편에 서서 잘 살아왔던 사람들을 친일파라고 욕을 했어요... 지구조선의 시각에서 보면 미국군대에 붙어서 잘 살아온 사람들을 친미파라고 불렀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441 2019-03-10
592 음 생각을 말아요
[레벨:18]관리자
370 2019-03-10
591 나성에 가면
[레벨:18]관리자
324 2019-03-10
590 빗물 - 심은경 조용히 비가 내리네 추억을 말해주듯이 이렇게 비가 내리면 그날이 생각이 나네 옷깃을 세워주면서 우산을 받쳐준 사람 오늘도 잊지못하고 빗속을 혼자서 가네 어디에선가 나를 부르며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 돌아보면은 아무도 없고 쓸쓸하게 내리는 빗물 빗물 조용히 비가 내리네 추억을 말해주듯이 이렇게 비가 내리면 그사람 생각이 나네 어디에선가 나를 부르며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 돌아보면은 아무도 없고 image
[레벨:18]관리자
452 2019-03-10
589 미운 사람이 있어요. 미워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죠? 미운 사람의 마음 속에 사랑이 싹트도록 기도해주세요... 미운 짓은 사랑이 아닌 행동이죠... 마음 속에 사랑이 없어서 사랑이 아닌 행동, 나쁜 짓, 사람을 죽이는 짓, 착하지 않은 짓, 미운 짓을 하는 것이에요... 그러니 미워하는 순간 내 의식수준이 떨어지게 됩니다... 미워하지 않기 위해서 미운 짓을 하는 사람의 마음 속에 사랑이 싹트도록 도와 달라고 image
[레벨:18]관리자
368 2019-03-07
588 은혜가 사랑이었군요... 도와주는 것은 은혜를 갚은 것이더군요... 은혜를 갚는 것은 은혜(사랑)을 받았던 분에게 도움을 주면서 사랑을 실천하는 것이더군요... 은혜를 갚으면서 산다는 것은 은혜를 받았던 사람에게 받은 만큼 돌려주면서, 그분 옆에서 도와가면서 사랑을 실천하며 사는 것이더군요... 사랑을 실천하면서 의식의 수준이 높아지는 것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344 2019-03-07
587 [나쁜 짓 하는 것 멈춘 사람] [나쁜 짓 하는 것 멈추지 못한 사람]
[레벨:18]관리자
293 2019-03-03
586 [사람이 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들 계속 잘 갚으면서 살자~]
[레벨:18]관리자
214 2019-03-03
585 의식수준 200인 용기부터 사랑이 시작된다고 하셨는데요, 무슨 이유가 있는지요? 용기를 내는 것에는 목숨을 걸어야 해요, 남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거는 것이죠... 모든 사랑은 목숨을 걸고 남의 생명을 살리는 것이거든요... 그 깊이가 깊어지면서 의식수준의 수준이 높아져 가는 것이죠... 사랑을 베푸는 사람들에게서 두려움이 안 보이는 것은 이미 목숨을 걸었기 때문이에요... image
[레벨:18]관리자
333 2019-03-03
584 [신기한 것은 내 단점을 말해도 나를 무시하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 [누군데 그 사람이?] [너/그대/당신]
[레벨:18]관리자
215 2019-02-28
583 젊은 고혈압 환자 증가 - 고혈압을 이겨낼 수 있는지요? 네 있습니다. 고혈압은 양병이죠... 음을 강화하는 음식을 먹으면 호전됩니다... 음의 금수, 중에서 토 즉 토, 금, 수에 해당하는 음식을 드시면 고혈압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인삼, 홍삼은 양에 해당하는 음식이에요... 뇌로 혈압을 높이는 음식이에요... 드시면 안 됩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481 2019-02-28
582 백혈병을 이겨내는 법= 먹지 말아야 할 음식부터 먹지 말자... 신 음식, 쓴 음식, 이 두 가지 음식을 먹지 않으면 아주 많이 좋아집니다.... 매운 음식, 짠 음식을 먹자 열이 날 때는 열 내리는 법을 함께 쓰세요...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 자신의 몸에 맞는 음식을 잘 먹는 것은 자신을 살리는 것이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381 2019-02-24
581 대상포진을 이겨내는 법= 먹지 말아야 할 음식부터 먹지 말자... 신 음식, 쓴 음식, 이 두 가지 음식을 먹지 않으면 아주 많이 좋아집니다....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은 자신을 살리는 것이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555 2019-02-24
580 나쁜 습관을 교정하는 것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의 의식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9)[소방차전용구역에 주차하지 않는 것]이 내 이웃을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건강하게 하는 것이고요,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350 2019-02-23
579 [당신에겐 무한한 잠재력이 있어요... 누가 뭐래도 잊지 말아요...] 이런 말은 당신을 살리기 위해서 해주는 말입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해주는 말입니다. 살리기 위해서 던지는 말 한 마디에는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사랑이 담긴 한 마디 말이 사람을 살립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52 2019-02-17
578 사랑을 하면 사람이 달라지나요? 네 훨 더 나은 사람으로 바뀝니다. 사람은 좀처럼 바뀌지 않는데요, [철들자 망령이다]라는 말처럼요... 그런데요, 사랑을 하면 바뀝니다... [귀여운 여인 PRETTY WOMAN 1990]이라는 미국 영화를 보세요... 사람이 바뀌는 모습이 잘 나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37 2019-02-17
577 손석희 앵커에 대한 정치적 공격을 멈추는 것은 어떨까요? JTBC손석희앵커에 대한 공격은 정치적 복수이신지요? 김지은님의 성폭력 사건을 처음 공개하신 분이 JTBC 손석희 앵커이신데요, 그로 인해 안희정님이 2심에서 유죄판결을 받고 법정구속이 되셨어요... 민주당이 이로 인해 큰 손해를 받았는데요, 그것 때문에 손석희 앵커를 공격하는 것처럼 보여요... 저만 이렇게 불편한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287 2019-02-17
576 사랑을 받은 기억이 나는지요? 받은 사랑을 주고 싶었던 적은 있었는지요?
[레벨:18]관리자
253 2019-02-17
575 CNN [트럼프 장벽예산안 서명할 것] 장벽을 왜 세우려는 건가요? 장벽을 쌓는 것은 마음에 두려움이 있기 때문이에요... 두려움은 의식수준이 100 수준입니다. 이런 의식수준으로 미국의 대통령을 해먹을 순 없는 것이에요... 그러니 대통령이 되고서 전세계를 혼란에 빠뜨리고 있어요... 트럼프는 남북통일을 시키지 않으면 탄핵되고 말 것입니다... 남북통일을 시켜서 노벨평화상을 받고 잘 살던지, 그렇지 않으면 탄핵되던지... image
[레벨:18]관리자
340 2019-02-14
574 한국 인공태양 1억도 첫 달성…세계 핵융합 이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60 2019-02-13
573 [주권국가 만들기 3] - [남과 북이 하나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빨갱이(공산주의자)는 미국의 군정이 예수단군님을 믿는 신교(神敎) 국가를 없애기 위해 만든 구실이지요. 영연방의 국가는 예수천황님을 믿는 개신교(改神敎), 비영연방의 국가는 예수단군님을 믿는 신교(神敎)를 믿는 국가이죠... 1차, 2차 세계대전은 겉보긴 종교전쟁이나 속으론 유태인이 일으킨 쿠테타인 것이에요... image
[레벨:18]관리자
341 2019-02-10
572 다 필요 없더라... 죽도록 애써 봐야 옷 한 벌이다. 니는 무슨 옷을 입고 갈낀데.... 죽은 사람들이 웃으면서 떠날 수 있다는 기 얼마나 행복한 기고?
[레벨:18]관리자
261 2019-02-10
571 주한미군, '동맹군'에서 '용병'으로... 미군은 지구조선을 멸망시킨 유태인(유태인, 앵글로색슨 김씨- 앙골 김씨-안동김씨)의 군대이다. 이런 군대에 월급을 주면서 주둔 시키고 싶지 않다... 남북통일 후에 우리 땅은 우리가 지킨다. 우리 나라 국방백서에 북한은 적이 아닙니다. 용병을 쓸 바에야 북한를 쓰는 것은 어떨까요? 1조원 보다 낮은 금액으로도 가능하겠죠... 북한 개발 비용으로 쓰면 서로 좋을 것 같아요... image
[레벨:18]관리자
289 2019-02-09
570 설날에 차례상을 차리면 어떤 일이 일어나나요? 설날에 차례상을 차려 놓으면 조상님의 영혼(마음, 의식)이 하늘 나라에서 외출증을 끊어서 자손들의 집으로 외출을 옵니다. 새배를 받으시러 오시는 거죠..에니메이션 "코코"를 보시면 제삿날에 지상의 자녀들이 제삿상을 차려놓으면 하늘나라에서 영혼들이 외출증을 받고 지상의 집으로 내려오는 과정이 나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13 2019-02-03
569 법원은 스스로의 판단으로 판결을 합니다. 법원의 판단을 존중해줄 때 나라의 기강이 바로 서는 것이죠... 대통령을 탄핵시킨 것도 법원입니다. 이런 법원을 옳다고 해 놓은 민주당이 이제 와서 법원의 판단이 민주당에 위협이 되는 쪽으로 나왔다고 법원을 모독하는 의견과 행동을 하는 것은 또 다른 두루킹(민심 조작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이 아닐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291 2019-02-01
568 이기는 사람과 져주는 사람 중에 어떤 사람이 의식수준이 높을까요? [이기고 싶어요]... [이기고 싶니? 그럼 이겨~]...하며 져주는 사람과 이기고 싶어서 상대방을 미워하고 죽이면서까지 이기고 말겠다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있어요... 이런 사람은 경쟁중독에 빠져 있는 사람이에요... 져주는 것이 사랑이죠... image
[레벨:18]관리자
280 2019-01-25
567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수소차의 가격을 2000만원 대로 낮춰서 대한민국의 모든 자동차를 수소차로 바꿔야 하지 않을까요? 박리다매의 효과도 보고요... 그동안 벌었던 것 사회에 환원도 시키고요... 자신들이 저질렀던 것 이제 스스로 정화시켜야 하지 않을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358 2019-01-24
566 [함께 살아야죠] - 함께 사는 것이 사랑이죠... 함께 살기 위해 일자리를 유지하고, 일자리를 늘려주는 것이 사랑이죠... image
[레벨:18]관리자
362 2019-01-24
565 미국이 우리를 지켜준다고요? 개뿔...뻥인 거 아시잖아요... 방위비를 우리가 낼 이유가 있을까요? 미국은 주군군이에요... 강제로 점령하고 있습니다. 미군이 주둔비를 내라고 하는 격인데요... 못 준다고 하면 어떨까요? 떠나라고 하면 되죠... 우리가 뭐가 아쉬운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411 2019-01-23
564 신종코로나, 홍역과 수두(대상포진)는 열 내리는 법으로 대응하시면 낫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579 2019-01-21
563 내 인생의 가장 소중한 것은 자녀인가요? 내가 평생 사랑으로 키운 자녀가 의식수준 500 수준 이상의 사랑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이 부모의 행복이죠... image
[레벨:18]관리자
266 2019-01-20
562 [사람은 껍데기보다 알맹이가 중요하다]는 무슨 말인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265 2019-01-19
561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 가진 것 다와 마음 전부를 던지는 것인가요? image
[레벨:18]관리자
366 2019-01-19
560 사랑은 ...마음씨가 비단결입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258 2019-01-17
559 심석희 선수, 유도선수 신유용님, 테니스 코치 김은희님, 김지은님, JTBC 앵커 손석희님, 판사 성창호님, 만민교회 여성 신도님들 힘내세요... 다른 사람을 살리기 위해 용기를 내주셨네요... 함께 하겠습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1497 2019-01-09
558 [사랑을 모르는 유대인(앵글로색슨 김씨->앙골 김씨->안동 김씨)들은 1945년에 지구조선을 쿠테타로 멸망시키면서 수십억 명을 무기, 마약으로 쳐죽인 그 값을 모두 치루었다]는 말은 무슨 뜻인가요? 사랑을 모르는 사람이 이 우주에서 가장 불쌍한 사람이라는 뜻이다... 사랑을 모르기에 그 많은 사람들을 죽일 수 있는 것이다. 이미 그들은 사랑의 의식수준 200수준 미만에서 즉, 현생에서도 지옥에서 살아가고
[레벨:18]관리자
290 2019-01-09
557 3. 하루 하루가 기적입니다_하루 하루가 모여서 5년이 지났습니다. 완치 판정은 내년으로 미뤄졌어요... 안 보이게 도와주는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이런 손길 때문에 살아갈 힘을 내게 된 것을 압니다. 사랑이 치료를 해주었네요...감사합니다...
[레벨:18]관리자
313 2019-01-07
556 세상에 딱 한 명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야.
[레벨:18]관리자
252 2019-01-06
555 마음을 다 던질 만한 사람을 만난다면 어떻게 하실는지요?
[레벨:18]관리자
278 2019-01-06
554 속에서 울화(천불)가 치밀어 올라올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입 속의 혀를 입 천정(연구개)에 대주세요...
[레벨:18]관리자
392 2019-01-05
553 1945년부터 시작된 거짓으로 새워진 역사의 문을 2019년 1월4일 닫습니다.1945년부터 잘못된 역사의 문을 닫도록 하겠사오니 예수천황님은 3만명의 정예군사를 저승으로 물리시고 예수천황님도 저승으로 돌아 가시옵소서... 그리고 이승은 예수단군님의 자손이 다시 다스리는 지구조선이 되도록 모든 인수인계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image
[레벨:18]관리자
371 2019-01-04
552 빚을 갚은 데 전력을 다해주셔요...지금은 빚을 갚을 때입니다. 지금은 집을 살 때가 아닙니다.집은 4년 뒤에 사세요... 부동산 사기꾼들이 서울 집값을 왕창 올려놓고 비싼 값에 집을 팔고는 현금을 왕창 챙깁니다. 이들이 4년 뒤에 왕창 떨어진 집을 싸게 사들입니다. 이런 구조로 부동산 재벌이 되는 구조입니다... "국가부도의 날"이라는 영화 보셔요...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image
[레벨:18]관리자
393 2019-01-04
551 아이를 낳지 않으려는 여성과의 섹스는 무의미한가요? 네 자식을 낳지 않고 섹스를 하는 것은 사랑을 받으려는 것이죠... 사랑을 받으려고 하다 보면 의식수준이 낮아져 가요... 그래서 옛 어른들이 자식을 빨리 시집 장가를 보내서 자녀를 낳기를 바라는 것이에요... 의식수준이 사랑을 받는 것에서 사랑을 주는 쪽으로 발전을 하기를 바란 것이에요...
[레벨:18]관리자
329 2018-12-28
550 내가 나를 믿어 주면 되는 것인가요?네...사랑은 믿어 주고 도와 주고 인정해 주고 존경해 주고 대접해 주고 지켜주는 것이죠... 생명을 아끼지 않고요...
[레벨:18]관리자
332 2018-12-28
549 홍콩배우 주윤발이 8100억원을 사회에 기부했는데요...의식수준이 높은 사람인가요?
[레벨:18]관리자
300 2018-12-28
548 의식수준이 높으면 좋은가요? 의식수준이 낮으면 나쁜 것인가요?
[레벨:18]관리자
415 2018-12-28
547 가족을 사랑하는 환자 분의 마음이 본인을 살리신 것입니다. 동생을 살리려는 마음이 본인을 살리게 된 것입니다. 사랑의 의식수준 500 수준에 오르면 치유의 능력이 있습니다. 남도 치유하지만 본인도 치유하게 됩니다...
[레벨:18]관리자
336 2018-12-11
546 열 내리는 법을 배워두면 내 가족을 도울 수 있고, 내 가족을 살릴 수 있고, 내 가족을 지켜줄 수 있고요, 이렇게 하는 것이 내 가족을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image
[레벨:18]관리자
371 2018-12-08
545 나쁜 습관을 교정하는 것이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의 의식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8)[음주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내 이웃을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건강하게 하는 것이고요, 나를 살리는 것이고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레벨:18]관리자
1043 2018-12-08
544 인정 받고 싶어하고, 존중 받고 싶어하고, 존경 받고 싶어하고, 대접 받고 싶어하고, 사랑 받고 싶어하다 보면 의식수준이 낮아지는 쪽으로 움직여요... 그러다가 어느 사이에 최면에 걸려요... 의식수준을 높여야 빠져 나올 수 있어요... 인정해주고 싶어하고, 존중해주고 싶어하고, 존경해주고 싶어하고, 사랑을 주고 싶어하다 보면 의식수준이 높아져 갑니다..의식수준이 높아지면서 최면에서 imagemovie
[레벨:18]관리자
426 2018-11-19
543 실의와 슬픔에 빠진 사람들에게 웃음이 필요한가요?
[레벨:18]관리자
335 2018-11-16
542 눈물이 마른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레벨:18]관리자
453 2018-11-16
541 눈물이 안 나고 피가 나오는 이유는 뭔가요?..
[레벨:18]관리자
343 2018-11-16
540 나는 이 아이에게 씻을 수 없는 죄를 지었으니 영원히 옆에서 갚아나갈 것이오...
[레벨:18]관리자
343 2018-11-15
539 너는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상관을 만난 적이 없기 때문이다...
[레벨:18]관리자
347 2018-11-15
538 마음(의식,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을 들여다 보는 사람이 있고요, 육체(물질, 돈, 명예, 권력, 지식, 인기)를 바라다 보는 사람이 있어요... 그대는 어떤 쪽인가요? 사랑은 마음(의식,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의 의식수준을 높이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죠...그리고 평화로움으로 인도를 합니다... 사랑이 마음의 의식수준을 계속 높이는 쪽으로 인도를 합니다. 물질은 가질수록 갈증을 느끼게 합니다.
[레벨:18]관리자
369 2018-11-11
537 사랑을 하면 뭐가 달라지나요? 초능력이 나옵니다. 좋은 작품, 걸작이 나옵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해외로 돈을 벌러 나갈 정도로 사랑의 시작인 용기부터 사랑을 키워나가게 됩니다.
[레벨:18]관리자
336 2018-11-11
536 아플 때 찾아 가는 사람이 있더군요...그 사람을 보고 아픈 것이 낫더군요...그 사람을 내가 사랑하는 것이었더군요...
[레벨:18]관리자
299 2018-11-09
535 생각하면 기분 좋아지는 사람이 있더군요...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더군요...
[레벨:18]관리자
369 2018-11-09
534 마음이 따뜻해진다는 말은 어떤 때 쓰는지요? 중학교 2학년 때... 점심 시간인데요.. 그 날도 운동장 세면대로 가려고 일어서는데... 짝궁이 내게 도시락 뚜껑을 건내 주는 겁니다... 자기 밥을 반 덜어서 주면서요... 그리운 시절입니다... 그 때가요... 그 해맑은 친구들의 눈빛이요... 그 따뜻한 마음들이요... 그 따뜻한 마음 때문에... 내 마음이 따뜻해진 것이에요...
[레벨:18]관리자
401 2018-11-07
533 내가 경쟁중독이 걸려 있는지 어떻게 아는 가요?
[레벨:18]관리자
353 2018-11-01
532 상화형들은 사랑을 해야 해야 건강해지는 것은 무엇 때문인가요? 상화형들은 머리가 좋다. 의식수준 400수준에서 머문다. 사랑을 하면 의식수준 500수준으로 올라가기 때문이다. 의식수준을 높여야 우울하지 않게 된다. 기쁘게 살 수 있다...
[레벨:18]관리자
398 2018-11-01
531 우울함은 무엇 때문에 생기는 가요? 우울함을 이기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되나요? 섹스를 안 해서 생기는 것이 우울함이니 섹스를 하면 우울함에서 벗어납니다. 섹스할 상대가 없으면 자위를 하면 됩니다. 자위는 자신을 불법행위로 처벌 받지 않게 자신을 살리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위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우울한 것은 사랑을 기다리는 것이라 했습니다. 사랑을 기다리기 보다는 사랑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image
[레벨:18]관리자
338 2018-11-01
530 가질 수 있으나 가지지 않는 것이 무엇 때문인가요? 사랑 때문이다. 마음 속에 사랑이 있으면 가질 수 있으나 가지지 않게 된다. 숲 속에 반짝이는 꽃을 보라. 꽃을 꺽어 가질 수 있으나 가져오지 않고 이쁜 모습을 보고 그 자리에 그대로 두고 온다. 꽃은 자라난 그 곳에 있는 것이 가장 아름답고 이쁘다. 그래서 그 곳에서 빛나도록 두고 오는 것이다.
[레벨:18]관리자
362 2018-10-25
529 가져도 채워지지 않는 마음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무엇으로 채워야 마음은 채워지는지요? 사랑(의식수준 500 수준)으로 채워야 마음은 채워진다. 평화로움(의식수준 600)으로 채워야 마음은 채워집니다. 마음(의식, 영혼, 감성, 느낌,신명神明)은 영혼이기에 의식수준을 높여야 채워지는 것이죠...
[레벨:18]관리자
356 2018-10-25
528 [올해 입주한 서울 아파트, 분양가 대비 평균 5억원 상승]...가지지 못한 사람들이 2,000만원 갚는 데 3 년을 뼈 빠지게 일해야 갚는 실정인데, 1년에 5억 원을 가진 사람들이 불로소득으로 버는 나라...이렇게 불합리한 아파트 값을 잡는 정부가 되면 어떨까요?
[레벨:18]관리자
341 2018-10-22
527 이웃은 가족의 다른 이름입니다. 사랑을 이웃(가족)에게 베풀고 사는 삶이 나를 더 풍요롭게 하고 더 평화롭게 하는 것이더군요...
[레벨:18]관리자
385 2018-10-18
526 청년이 살아야 우리 민족이 사는가요? 그렇습니다. 청년이 결혼해서 아이를 잘 낳을 수 있도록 청년들에게 서울 강남, 서초, 송파, 강동 등 서울지역에 123층짜리 초고층 임대주택 24 개동을 지어서 공급해주면 어떨까요?
[레벨:18]관리자
346 2018-10-15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