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천연유기게르마늄은 백혈구, 림프구를 활성화하여 이의 인터페론의 생산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며, 세포를 활성화하는 작용에 의하여 대식세포, 킬러 T세포를 활성화시킨다.

이와 같이 약이 아니면서도 인체가 가지고 있는 세포의 힘을 부활하고, 본래 가지고 있는 능력을 되돌려주는 식물성 천연유기게르마늄은 우리들의 건강을 크게 돕는  충실한 아군의 역할을 하는 것이다.

 

       

[출처] 천연식물성 유기게르마늄의 효능(6) - 인터페론 생성|작성자 로하스OptiMSM


20150918_151010.jpg?type=w2


<게르마늄의 효과>은

① 인체에 산소를 보충하여 항산화 작용을 하며 체질의 산성화를 막고 세포의 노화도 막아준다. 
② 면역 기능이 활성화되어 암·성인병의 발생과 전이를 사전에 자연적으로 억제한다. 
③ 콜레스테롤, 지질, 혈전 등 혈관 내 노폐물과 결합·제거하여 혈액을 정화시키고, 혈행을 개선하여 혈압을 조절하며, 수은,  카드늄, 납 등 중금속과 결합하여 체외로 배출한다.

그러므로 다이옥신 등 환경 호르몬의 영향을 줄여줄 가능성이 크다. 
④ 항바이러스작용과 진통작용이 우수하다.

그리고 칼슘과 아연 등 미네랄의 흡수를 촉진하여 골다공증도 개선한다. 
⑤ 단백당화반응 저해작용이 있어 아밀로이드의 침투 및 축적을 막아주므로 노인성치매, 알츠하이머병과 검버섯을 예방한다. 
⑥ 면역력 활성과 자연 치유력을 복원시키는 약리작용에 착안하여 AIDS의 예방과 치료에도 응용하고 있다. 
⑦ 한마디로 게르마늄은 ‘먹는 산소’다.

‘만병은 산소부족’으로 생기는데, 게르마늄이 부족해진 산소를 보충해주어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어 평소의 건강을 지켜준다.

(항상성 유지)

건강한 젊은 시기부터 게르마늄을 복용하여 면역력을 높여두면, 건강과 활력이 넘치고 잔병치레도 하지 않게 된다.

뿐만 아니라 중년 이후에 발생하게 될 지도 모를 암. 당뇨. 고혈압. 골다공증. 치매 등 각종 난치성 성인병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일생을 살 수 있게 도와준다 

[출처] 한반도 게르마늄 지대와 <게르마늄의 효과>은 ??|작성자 로하스OptiMSM



천연식물성유기게르마늄

%B8%ED%BF%F9%C3%CA%BF%CD_%B0%D4%B8%A3%B8%B6%B4%BD1.jpg?type=w2


모든 식물에 극소수미량의 천연식물성유기게르마늄이 존재하나, 식물에 비해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물의 공통점은 약용식물이라는 점이다.

인삼, 영지버섯, 말굽버섯, 상황버섯, 마늘, 알로에, 구기자, 명월초 등 여러 약용식물에서 천연식물성유기게르마늄이 다량 존재하나, 사람이 약용으로 흡수하기에는 오랜 기간, 다량으로 흡수하는 방법 이외에는 없다.


4. 기타 유기게르마늄 

%B0%D4%B8%A3%B8%B6%B4%BD%C0%CE%BB%EF1.jpg?type=w2

christmas03.gif


돈 많은 분들은 위의 방법으로 함양의 산양삼 드시고요...


돈 없는 우리 같은 사람들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면요...

삼겹살을 상추 쌈에 된장 얹어서 밥과 함께 드시면

내 몸의 면역능력을 향상 시켜 줍니다. 

아주 간단한 코로나19(COVID-19)바이러스를 이겨내는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3월7일

대한민국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에서

김운용(010-9158-0254) 드림